영업기획
운영지원
행정
개발
디자인
교수설계
콘텐츠 개발
내일배움카드훈련
영업기획 업무는 브랜드의 매출 관리, 사업 계획 및 전략 수립, 팀 내 인원 구성 및 관리, 대내외 미팅 업무를 맡고 있습니다.
브랜드의 실적을 창출하기 위한 전략 방안 연구 및 분석을 실시하고 외부 영업자와의 주기적인 소통을 통해 업무의 효율을 높이는데 노력합니다. 또한 다양한 협력업체를 만나 직간접적인 홍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운영지원 업무는 포괄적으로는 고객센터 업무이며 전화상담, 학습자 진도관리, 원격 지원 등을 수행합니다.
학습자들의 수강 도중 애로사항을 접수 후 해결하는 업무를 진행하고 있으며 과정 종료일이 얼마 남지 않은 학습자들을 대상으로 독려 전화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행정업무는 사업주위탁훈련의 과정관리, 과정운영관리, 비용관리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과정관리는 훈련과정의 개설부터 종료까지의 업무를 수행합니다. 세부적으로는 훈련과정 개설, 과정개설 안내, 진도율 확인, 수료여부 확인 및 보고, 수료증 및 결과보고서 발송 등이 있습니다.
과정운영관리는 운영과정의 관리 및 제공을 위한 제반 업무를 수행합니다. 세부적으로는 과정의 유효기간 관리, 과정인정 관리, 학습자료 관리 등이 있습니다.
비용관리는 훈련과정의 자부담 및 국고보조금과 관련된 업무를 수행합니다. 세부적으로는 훈련과정으로부터 발생 된 자부담금의 청구 및 안내, 국고보조금 신청, 계산서 발행 등이 있습니다.
LMS 자체 개발 및 기능 업그레이드, 유지보수를 통한 학습자들 편리한 학습 환경을 지원합니다.
관리 사이트 및 시스템의 정기적인 검사 활동을 진행하여 최적화된 품질을 유지하기 위한 관리 수행을 합니다.
서버 보안, 개인정보 암호화등 정보보안 활동 계획을 수립하고 관련 기관과의 협력을 통한 개인 정보 누출 사고에 대비합니다.
유지 사이트의 지속적인 디자인 및 퍼블리싱 작업을 통한 최적화된 화면 제공을 지원합니다.
사이트 및 회사 홍보 디자인을 창작하며 사이트 및 회사 홍보를 지원합니다.
교수설계 업무는 학습의 효율과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학습과 관련된 변인과 학습 목표를 분석함으로써 학습 과정을 체계적·구체적으로 조직 및 설계를 하는 업무입니다.
현장을 중심으로 한 철저한 수요 분석을 통해 학습자가 요구하는 교육과정을 기획 및 개발함으로써 실용적인 교육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적재적소에 콘텐츠 디자인을 구상 및 배치함으로써 학습의 집중도를 높이고, 나아가 학습 목표를 달성하도록 합니다.
제작된 콘텐츠와 이와 관련된 학습 자료를 세분된 체크리스트를 통해 교육과정 검수를 완수합니다.
콘텐츠영상 촬영 및 편집
오프라인교육 및 강의
에스넷의 신규 사업으로, 훈련생들이 국민내일배움카드를 이용해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직무역량을 개발할 수 있도록 관련 시스템 및 양질의 콘텐츠를 준비 중입니다.
철저한 수요조사를 통해 훈련생들의 수요가 많은 콘텐츠(자격증 취득 등)를 기획/개발합니다.
효용성이 낮아진 자체 개발 콘텐츠를 다른 훈련기관에 제공하고, 유지보수를 지원합니다.
모든 종류의 원격훈련심사(e-심사)를 진행하며, 심사서류 작성 및 편집 등을 지원합니다.